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가시버시 단한사람 소울크라이 그리움도지쳐서많이힘들었나봐 신청합니다.
33
가을r(@mnmn98)2024-02-20 21:17:59
|
신청곡 가시버시 단한사람 소울크라이 그리움도지쳐서많이힘들었나봐 |
|
사연 조용하고 넉넉한 밤인가바여 오늘은 봄비인지 제대로 내렷네여 |
댓글 1
(0 / 1000자)
-
59
저 도전히 파일을 못찾겟어요~~~~~ 미치~오 봄비인지 겨울비인지 ~~~~봄비가 가찹겟죠ㅕ~~봄이 아주 가가이 온듯한데 아직 전 겨울이니 ~~가을임느 늘 가을이시겟다,..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마을 (LV.4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신고
